영국 윌리엄 왕자 결혼식에 화상흉터 전우 참석

영국 윌리엄 왕자 결혼식에 화상흉터 전우 참석

영국 윌리엄 왕자 결혼식에 화상흉터 전우 참석

현역 영국군 대위인 윌리엄 왕자가 2011년 4월 29일(현지시간) 열리는 자신의 결혼식에 아프가니스탄 전쟁에서 귀와 코를 잃은 자신의 부대 전우와 이라크·아프간에서 전사한 동료의 가족들을 초대했다고 영국 데일리 텔레그래프가 25일 보도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인물은 윌리엄 왕자의 왕실 근위대 근무 시절 동료인 마틴 컴프턴(27) 일병. 그는 2006년 아프간에서 탈레반의 폭탄 공격을 받아 귀와 코를 잃는 중상을 입고 3개월간 혼수상태에 빠졌다가 깨어났다. 그는 부상 직후 심장이 세 번이나 멈추는 등 위중한 상태였으며 전신의 75%에 화상을 입었다. 윌리엄 왕자는 그를 별명 ‘컴프’로 부를 정도로 친한 사이였으며, 2008년 공식적으로 그에게 경의를 표할 때 “컴프턴 일병은 나보다 더 유명인사”라고 말하기도 했다. 컴프턴 일병은 3년 전 결혼한 미셸과 함께 결혼식에 참석한다. 부인 미셸은 그가 60시간 이상의 대수술을 받는 등 오랜 투병을 할 때 극진히 간호를 했다.

 2007년 이라크에서 전사한 조애나 다이어(당시 24세) 소위의 언니인 홀리 다이어(30)도 결혼식에 초대됐다. 옥스퍼드대 출신인 다이어 소위는 2006년 12월 샌드허스트 육군사관학교에서 윌리엄 왕자와 같은 중대에서 훈련받았다. 그는 이라크 바스라에서 부대원 세 명과 함께 장갑차를 타고 순찰하던 중 매복 폭탄 공격을 받고 전사했다. 윌리엄 왕자는 그의 전사 소식을 접하고 “절친한 친구를 잃게 돼 큰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언니 홀리도 당시 이라크 전선에서 정보장교로 복무 중이었으며, 동생의 장례식을 치르고 곧바로 부대에 복귀해 주위를 숙연케 했다. 윌리엄 왕자는 부상 참전용사의 재활을 돕는 ‘영웅을 위한 도움(HFH)’ 재단의 설립자 브린 패리 부부와 자신이 근무했던 수색구조대의 대원 27명도 결혼식에 초대했다.

필자는 이런 기사를 읽을때마다 가장 화나는 것은 우리나라는 노블리스 오블리주가 없다는 것이다. 영국 왕실의 혈통의 귀족등도 군대를 다녀오고 목숨을 바치는 실전까지 참여하는데 우리나라는 재벌이나 정치가문등 그런 예를 본 적이 없다. 미국 대통령 케네디도 2차세계대전에 참전하고 헬기 조종사로서 전쟁에 참전한 영국 앤드류 왕자는, 포클랜드를 절대로 빼앗길 수 없다는 영국의 의지를 국제 사회에 분명하게 천명하였다. 상류층과 공인들은 많이 반성하여야 한다. 사진을 보면 컴프턴 일병은 3도화상으로 얼굴이 많이 망가져 약간 징그러운 모습이다. 하지만 일반인이 갈 수 없는 왕실의 명예로운 결혼식까지 참석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다. 물론 영국에서 더 이 참전용사에게 보답을 주는 것을 이 분의 마음의 흉터까지 치료해주어야 할 것이다.

일반인은 피부이식수술이 최고이며 능사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피부 이식수술은 다른 몸의 부위에 피부이식을 떼어난 흉터가 남고 피부이식된 부위와 한 부위의 피부 두께가 다르므로 부자연스럽게 된다. 피부이식수술은 마법이 아니라 단지 가리개일 뿐이다. 하지만 이미지한의원의 BT침은 출혈이나 가려움, 발적등이 있지만 지속적으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면 몸의 어떤 부위의 화상흉터를 막론하고 좋아진다. 단 진피 재생 시간이 필요하고 화상이 생긴지 얼마 안되는 사람과 나이가 어릴 수록 더 잘된다.

www.imagediet.co.kr에 대하여

www.imagediet.co.kr 02-3482-0075 stretchmark scar treatment 화상흉터 및 튼살치료
이 글은 Uncategorized 카테고리에 분류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