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슬레자크의 스카프와 갑상샘 흉터치료

2017-03-29 16;36;20.JPEG레오 슬레자크의 스카프와 갑상샘 흉터치료

레오 슬레자크의 유별난 자기 관리법

1920년대에 독일에서 테너 가수로 명성을 떨친 레오 슬레자크Leo s[ezak(1873~1946)는 자기 관리에 있어서는 유별나게 철저했다.

그는 날씨가 좋은 5월에도 외출할 때는 겨울 코트를 것까지 세워서 입고, 그것도 모자라 두꺼운 스카프로 목을 감싸고는 했다.

어느 날, 지나가던 사람이 계절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그의 옷차림 을보고 물었다.

이렇게 따뜻한 날 겨울옷을 입으셨네요? 혹시 어디 몸이 불편하십니까?”

스레자크는 이렇게 대답했다.

건강에는 아무 문제도 없습니다. 다만, 제가 성악가라서 감기라도 걸리면 큰일이라서요. 게다가 공연도 계속해서 있고, 특히 10월에는 중요한 독창회가 있기에 대비하는 겁니다.”

 

이야기가 살아 있는 클래식 상식백과, 이헌석 이정현 지음, 돋을새김, 페이지 83-84

 

위 내용을 보면 성악가가 감기를 늘 조심하고 전전긍긍하면서 살려고 날씨가 좋아도 스카프까지 두루고 다니는 주도면밀한 측면을 알수 있다. 이처럼 춥지도 않은데 좋은 날씨에도 스카프를 하는 경우가 있다. 물론 패션이나 멋을 위해서 스카프를 쓰기도 하지만 갑상선 암등으로 수술을 하는 경우 목에 흉터가 있어서 스카프로 가리기도 한다. 물론 갑상샘암에 로봇 수술로 흉터를 최소화하는 경우가 있지만 시야 확보를 위해서 여전히 수술치료를 우선으로 생각한다. OT침이라 불리는 수술후 흉터침으로 흉터 치료를 위해 카카오톡 010-8632-6138 5image, 02-8432-0075 http://www.jahyangmi.co.kr 201744일 이후에강남역 8번출구에 있는 자향미 한의원을 방문해주기 바란다

광고

www.imagediet.co.kr에 대하여

www.imagediet.co.kr 02-3482-0075 stretchmark scar treatment 화상흉터 및 튼살치료
이 글은 Uncategorized 카테고리에 분류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